아...   이 보시오~

 

손까락 스크롤을 상하로 내리다가 상식 이상의 굴림을 당하기 라도 하면

좀 부담스럽긴 하다만

어쩌겠니-

 

이렇듯 한순간도 내가 옆에 떼놓지 않았던걸. ㅋㅎㅎㅎㅎ

내가 언젠가 이야기 했잖아.  

요정 싸이즈로 만들어서 내 주머니에 넣고 다니겠다고

아니면 내가 개발해낸 아이템 인데..    조타수나 선장이 타고 다니는 방을 내 눈속에 하나 만들어서 

넣어둬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덩   거기서 숙식을 해결 하면서 말이지 ㅋㅋ

 

 

자 출발.  꽉 잡아~!!

 

 

 

 

 

 

 

드디어 바다와 대지와 하늘이 구분이 되기 시작 하는 시간 이야

저 에이리언 껍데기 같은 구조물은 "경찰 전망대" 정도 되겠는데

홀로 덩그러니 남아 있는 저 구조물을 보니 반갑더라구.

 

 

 

 

 

 

 

 

 

 

 

 

 

 

 

 

 

해가 떠  금방 훅- 올라 가던걸.

 

 

 

 

 

 

 

 

 

 

 

 

 

 

봐  하늘도 봤다가.   바닥도 봤다가...   물끄러미 앞으로 봤다가..

 

 

 

 

 

 

 

 

위에 망루에 올라가서 기냥 벌러덩 누워 버렸지

 

 

 

 

 

 

 

 

 

 

 

 

 

 

 

일은 해야 하잖아.

 

 

 

 

 

 

열심히 치열하게. 미친듯이..

 

 

 

 

 

 

 

 

 

 

세일즈맨은 항상 고프잖아 닥치는 대로 먹는 거지 맛없는 라면 한사발 이라도..

 

 

 

 

 

 

 

 

 

 

 

 

 

 

이따금씩 무위사를 찾는 것이 유일한 위안이야 녀석들이 나를 좋아해

 

 

 

 

 

 

 

 

 

 

 

 

 

 

묵  ㅎㅎㅎ

 

 

 

 

 

 

 

 

 

 

 

선산 휴게소의 이곳은 특별 하잖아

한달에 한번씩

물끄러미 보면 기분이 이상해 지는 기묘한 곳이야.

 

 

 

 

 

 

 

 

 

 

 

 

 

 

 

 

 

음주가 줄지 않아

이길수 없는 유혹 이야    이젠 취하지도 않아

 

 

 

 

 

 

 

 

 

 

 

 

 

 

 

 

아침에 여섯시가 되면 어김없이 눈이 떠져

 

 

 

 

 

 

 

 

 

 

요즘엔 영화를 초이스 하는 능력도 퇴화 되나봐

관객이 없는 영화를 홀로 보는 것이 자신이 없었어

이걸 먹고 기냥 가 버렸지

 

 

 

 

 

 

 

 

 

 

 

 

잡놈 이지만 괴물이 아니라고 생각 했는데

내가 어쩌면 괴물 이라고 생각 했던 적이 있어

 

 

 

 

 

 

 

 

 

 

 

 

희안한 제목의 소주도 있더군.  즐거버 예~~~~

 

 

 

 

 

 

 

 

 

 

 

 

 

 

 

 

 

 

 

 

다짐을 했었지

캠핑카를 타고 이곳에 다시 오겠다고.

 

 

 

 

 

 

 

 

 

 

 

항상 같이 있어.  한순간도 빼놓지 않고

내 눈속에 넣어 뒀거덩.

아프게 쿡-쿡 집어 넣었다구.

애잔하지?   괜찮아   난 괜찮아

애틋이 되었건 애잔이 되었건

난 괜찮아.




 

 

 

 

 

2012. 11/21   알리의 음악이 짤려 있었네요

생서니가 그리울때 듣는 음악으로 다시 깔아놓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