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건만 생서니와 같이 발목잡힌 행복을 감지 하고 있을 몇몇 인연들을 위해

어때.   이런류의 개그가 어쩌면 뮝기적 하지만 자잘한 활력소가 될 수 있을꺼야

구글 플러스에 방문하는 횟수가 잦아 지면서 몇몇 커뮤니티에 가입을 해 둿거덩,   오늘 국수 한그릇 때리고 핸펀으로 보는데 

왜 그런거 있잖아.   별로 우습지 않은데 낄낄 거리게 되는거  몇개 골라서 띄우는 거야.








아메리칸들이 이렇게 조롱 하고 있는걸 정은이는 알까? 저 누클리어 미사일 좀 보소. ㅋㅋㅋ











내 케익 건들면 작살 낸다. 저 진지한 표정. ㅎㅎㅎ











개념 경고문 ㅋㅋ 넘어오면 동물들이 널 먹을지도 모른다. 그러면 아프다.










저 리얼한 액션좀 보소. ㅋㅋㅋ







아놔. 나 이거 보고 웃겨 디지는줄 알았음.


손꾸락 하나로 홍콩 보내주께.

그래놓구선

해 보라니깐

눈깔 찌르고 이찔 ㅋㅋㅋ







자전거를 앞질러야지 왜 앞지르질 않는거야?~!   엉?   









여튼 I Love This   덩실덩실 ㅋㅋㅋ








왜?  가능 하잖아.  웃기는      ㅋㅋㅋㅋ


 

 

 

 


 





누구나 다 아이스크림 먹는 자태를 기대 하지만 실제는 그렇지 않지 ㅋㅋㅋ

저 아래 저눔 표정 작살. 














아.   그만그만 내 쉬 쫌 하자 ㅋㅋㅋ









70년대 후반에 유명한 DJ가 있었거덩  릭디.  라고

그사람이 부른 이노래가 일등까지 먹었던 역사가 있지

디스코 추는 오리..  라는 제목의 노랜데 도달드 목소리 흉내로 유명 했지.  

쾍~쾍~ 쾍~ 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