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 한다    태어나 줘서 고마워

 

 

 

 

 

 

 

 

 

 

 

 

 

 

 

 

 

차 고치러 나갔다 오다가 베이커리에 들려서 4천원 짜리 작은 라운드 케이크 하나 샀어

초는 하나만 꽂고.  혼자 불 붙이고 훅- 불고 박수는 나이롱 박수로 하고. ㅍㅎ

찍어서 올리려 다가 이거머 쥔공은 모르고 혼자 축하 하는건데 너무 애잔씩 이나 하는것 같아서 놔 두고

대신 작은 목소리로 축하 노래 불러서 올리니까 선물로 대신 하자고 ㅎㅎㅎ

노래방 가서 큰소리로 부르면 더 잘 부를수 있는데..   보이스 볼륨을 작게 하다 보니까 막판에 삑사리 까지 내지르시고 ㅋㅋㅋ

이거 너무 소심하게 부른건가 싶기도 하지만 흠.흠.

 

들으면 쌩 Live로 손꾸락 발꾸락 합동으로 오므라들 수 있으니까 3초정도 목소리 확인 하고

언능 닫아 버리라고 ㅍㅎㅎㅎ

 

얼레?   뭘~또 감동씩 이나 하실까..? ㅋㅋㅋ

괜찮아..   괜찮아..    이렇게 실질적 으로 축하하는 사람도 있는거야  괜찮아

 

 

 

 

 

 

 

축하노래 들을라믄 위엣거 오르골은 스탑 시키고.

 

 

 

 

 

 

 

잘 살고 있지..?   생일 많이많이 축하 한다.

근데..  

좀 글킨 글타. ㅎㅎ

 

 

 

 

 

 

생선 목소리 지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