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삶을 신뢰 한다

 

 

 

내 생을 신뢰 한다

 

 

 

 

 

 

 

나는 진실한 믿음을 갖고 삶을 신뢰하는 사람이다

나를 흔드는 어떠한 휘둘림에도 어떠한 현상을 

맞닥들이 더라도 보이는것에 매도 당하거나

흔들림이 없다

나는 내속에 있는 지혜의 눈으로 확인하지 않고는

어떠한 형태의 떠도는 말에 좌우됨이 없다

나는 내속에 무수히 많은 가짜의 속삭임에 속지 않을 뿐더러

설사 진짜를 만나더라도 한쪽으로 얽매이거나 쏠리지 않는다

 

나는 스스로 내 자신의 눈을 맑힐줄 안다

내속에 많은 속삭임 으로 섣불리 판단 하거나

결정 하지 않는다

 

나는 진실을 호도 하는 어떠한 일들과

그들의 말들에 한눈 팔지 않는다

쏠리지 않는다 흔들리지 않는다

나는 내가 지키려고 하는것이 무엇인지 

삶의 목표가 무엇인지

삶의 가치를 어디에 둘 것인지

다짐하고 헤아려 본다

 

 

나는 내 삶의 질서와 진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사는 자주적인 인간이다

나의 다짐을 흔드는 어떠한 말들과 엄습하는

슬픔들에 휘둘리지 않는다

나를 스치고 지나가는 모든것은 바람이다

나의 다짐이 한때의 바람으로 인해 흐트러 지거나

흔들리지 않는다

흔들림 없이 당당하게 바람을 견디며 앞으로 나아 간다

나는 어떠한 외부의 말들에 현혹 되거나

슬퍼하지 않는다

 

그것이 나다.

 

 

 

 

 

 

 

사람은 우주다

우주와 우주끼리 만나 또다른 우주를 만들어 내는 것이

생의 진리다  우주의 진리다.

우주의 질서를 깨뜨리는 행위는

자신의 우주를 파괴 하는것과 같다 

 

 

 

 

 

 

 

 

 

내 청춘의 황금시대를 같이 해 준 생선..

 

잘 가 생선.

 

 

Goodbye 갓잡은 생선

 

 

 

또하나의 심장

나는 내속에 숨쉬는 그 심장의

숨통을 끊기로 한다

갓잡은 생선의 숨통을 끊기로 한다

 

Love Theme-Vangeli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