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 멸을 반복 하는 이 끝도 없는 존재계의 메리고라운드..
이 영원의 시간 속에서 당신이 태어난것은 하나의 "기적" 과도 같은 사건 입니다.
이 인생의 회전목마 속에서 가장 큰 행운이 있었다면 바로 "당신"을 만났던 일 입니다.


어쨋거나 제도적으로 한살을 더 먹어 버린날

축하해 생선~!!!    ^____^

 

 

 

 

    약 3년전 생서니가 탄생한 날 걸었던.. 지금은 없는 블로그에 박아 두었던 뮤직입니다.  재사용 하는 겁니다.

그저깨 생일날 이었습니다. 승시 축제도 갔었고 송미가 고기 굽고 파티해 줘서 놀았습니다. 송미는 올해도 오빠를 위해 점퍼를 선물해 줬습니다. 그리고 그날 아침 부터 만나는 사람들 마다 "당신을 만난것이 내 인생에 가장 큰 행운" 이라는 말을 했습니다.   아마 나의 탄생을 축하 해 주는 사람들에게 딱히 해줄말이 없다는 생각에 급 떠오르는 말을 했던건데 보살님을 비롯한, 가족들, 할머니, 친구들, 직장 동료들이 개뻥 이라고 웃으면서도 기뻐하는 모습이 예뻐 보였습니다.

조,석으로 기온차가 장난이 아닙니다.

아참. 이글을 보고 있는 "당신" 에게 해 줄말이 있습니다. 흠.흠. "내 인생에 있어 가장 큰 행운이 있었다면 바로 당신을 만난것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