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를

너 나를

아프게 한 시간들

 

스멀거리며 돋아오지 않았으면..         

 

 

 

 

 

 

보고 있어도  

곁에 있어도  

아쉬움이 남는다하잖어  

 

그 마음으로  

그 생각으로  

언제나 너를 그리워 하였으면..

 

 

 

 

너와 나  

나눈 모든 시간  

나눌 모든 시간  

 

헛되이  

흐르지 않게

오롯이 느끼고 간직하였으면..

 

 

 

 

 

 

 

 

 

 

 

 

 

 

 

 

 

 

 

이제

혼자라는 생각

 

너로 인해

더이상

하지 않았으면..

 

 

 

 

 

 

 

 

 

 

 

나 말이지

늘 이렇듯

나는 내게 지독히도 소중한 사람이야

 

나는 무엇을 해야하는가

나는 누구를 사랑해야하는가

나는 제대로 삶을 살고 있는가 하는

..........

 

그리 고리타분한 물음들

 

답은 뻔하다

 

 

내가 상처받지 않으면 될 것..

그러한 나

우습지만 나야

이쁘지도 않아

알아알아

하지만

이쁘고 싶어

너에게 소중한 사람이고 싶어

될 수 있겠지

내가 내게 너무나도 소중한 사람이듯

너에게도 소중한 사람이고 싶어

그래그래

알아알아

너를 소중하게 생각할께

우리모두 소중한 사람이야

그러니까

나 기다린다

 

 

 

 

 

 

 

 

 

 

 

 

 

 

 

                  

 

 

 

 

 

 

 

 

 

 

 

 

 

 

 

 

 

 

 

 

 

 

-2011년 11월 긍정의 화안-

 

 

 

 

 

 

 

 

 

 

 

 

 

 

 

 

 

2012년10월11일

정신 차리고 보니 내가 몰랐던 겁니다.

사람의 사랑은 서로가 서로를 끌어안는 것이 아니라

그들 사이에 있는 그 무엇을 끌어안는 다는 것을..

-갓잡은 생선-

 

 

 

 

 

 

 

 

 

+ Recent posts